3초기억력

SQL Server 스크립트 생성 마법사(스크립트 옵션 선택 페이지) 본문

쿼리_MSSQL

SQL Server 스크립트 생성 마법사(스크립트 옵션 선택 페이지)

잠수콩 2014. 6. 11. 16:5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목 :  SQL Server 스크립트 생성 마법사(스크립트 옵션 선택 페이지)


옵션


각 옵션 오른쪽의 목록 상자에 있는 사용 가능한 설정에서 선택하여 데이터베이스 스크립팅 옵션을 지정합니다. 옵션은 스크립팅되는 개체에 전역으로 적용됩니다.

일반

파일에 추가

출력 옵션 페이지에 지정된 기존 스크립트의 아래쪽에 이 스크립트를 추가합니다. 기본값은 False이며 새 스크립트가 이전 스크립트를 덮어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류 발생 시 스크립팅 계속

True는 오류 발생 시 스크립팅이 중지됨을 의미합니다. False인 경우 스크립팅을 계속합니다. 기본값은 False입니다.

UDDT를 기본 유형으로 변환

True인 경우 사용자 정의 데이터 형식은 사용자 정의 데이터 형식을 만드는 데 사용된 기본 데이터 형식으로 변환됩니다. 사용자 정의 데이터 형식이 스크립트가 실행될 데이터베이스에 없을 경우 True를 사용합니다. 기본값은 False이며 UDDT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데이터 형식을 스크립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종속 개체에 대해 스크립트 생성

선택한 개체의 스크립트가 실행될 때 제공되어야 하는 개체의 스크립트를 생성합니다. 기본값은 True입니다.

설명 머리글 포함

True인 경우 스크립트를 각 개체의 섹션으로 구분하는 스크립트에 설명 주석이 추가됩니다. 기본값은 False입니다.

IF NOT EXISTS 포함

True인 경우 스크립트는 개체가 이미 데이터베이스에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문을 포함하고 개체가 이미 있으면 새 개체를 만들지 않습니다. 기본값은 True입니다.

스크립트 동작

기본 옵션인 CREATE 문만 생성은 개체를 만들기 위한 스크립트를 생성합니다. DROP 문만 생성은 선택한 개체를 삭제하는 스크립트를 만듭니다. 마법사는 개체를 삭제한 후 개체의 새 버전을 만드는 스크립트는 생성할 수 없습니다.

데이터 정렬 스크립팅

스크립트에 데이터 정렬 정보를 포함합니다. 기본값은 False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 정렬 작업을 참조하십시오.

데이터베이스 생성 스크립팅

CREATE DATABASE 문을 스크립트에 포함합니다. 기본값은 False입니다.

기본값 스크립팅

원래 개체에 열의 기본값이 있을 때 열의 기본값을 포함합니다. 기본값은 True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CREATE DEFAULT(Transact-SQL)를 참조하십시오.

확장 속성 스크립팅

개체에 확장 속성이 있을 경우 스크립트에 확장 속성을 포함합니다. 기본값은 True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베이스 개체의 확장 속성 사용을 참조하십시오.

서버 버전에 대한 스크립트

선택한 버전의 SQL Server에서 실행될 수 있는 스크립트를 만듭니다. 버전의 새 기능은 이전 버전에 대해 스크립팅할 수 없습니다.

로그인 스크립팅

스크립팅된 개체가 데이터베이스 사용자일 때 로그인 스크립팅 옵션을 사용하여 사용자에 대한 로그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False입니다.

개체 수준 사용 권한 스크립팅

데이터베이스에 개체에 대한 사용 권한을 설정하는 스크립트를 포함합니다. 기본값은 False입니다.

소유자 스크립팅

True인 경우 CREATE 문은 현재 개체 소유자 또는 스키마를 포함합니다. False인 경우 CREATE 문은 개체 소유자 또는 스키마를 포함하지 않고 스크립트가 만든 개체는 해당 스크립트를 실행 중인 사용자에 대해 기본값을 사용합니다. 기본값은 True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와 스키마 분리를 참조하십시오.

통계 스크립팅

통계 스크립팅으로 설정하면 개체에서 통계를 다시 만드는 CREATE STATISTICS 문을 포함합니다. 통계 및 히스토그램 만들기 옵션은 히스토그램 정보도 만듭니다. 기본값은 통계 스크립팅 안 함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CREATE STATISTICS(Transact-SQL)를 참조하십시오.

USE DATABASE 스크립팅

USE DATABASE 문을 스크립트에 추가합니다. 올바른 데이터베이스에서 데이터베이스 개체를 만들려면 USE DATABASE 문을 포함합니다. 스크립트가 다른 데이터베이스에서 사용되어야 하는 경우에는 False를 선택하여 USE DATABASE 문을 생략합니다. 기본값은 False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USE(Transact-SQL)를 참조하십시오.

테이블/뷰 옵션

다음 옵션은 테이블이나 뷰에 대한 스크립트에만 적용합니다.

CHECK 제약 조건 스크립팅

CHECK 제약 조건을 스크립트에 추가합니다. 기본값은 True입니다. CHECK 제약 조건에서는 테이블에 입력한 데이터가 일부 지정된 조건에 맞아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CHECK 제약 조건을 참조하십시오.

외래 키 스크립팅

외래 키를 스크립트에 추가합니다. 기본값은 True입니다. 외래 키는 테이블 간 관계를 나타내고 적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FOREIGN KEY 제약 조건을 참조하십시오.

전체 텍스트 인덱스 스크립팅

전체 텍스트 인덱스 작성을 스크립팅합니다. 기본값은 False입니다.

인덱스 스크립팅

테이블에 대한 인덱스 생성을 스크립팅합니다. 기본값은 True입니다. 인덱스는 데이터를 신속하게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본 키 스크립팅

테이블에 대한 기본 키 생성을 스크립팅합니다. 기본값은 True입니다. 기본 키는 테이블의 각 행을 고유하게 식별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RIMARY KEY 제약 조건을 참조하십시오.

트리거 스크립팅

테이블에 대한 트리거 생성을 스크립팅합니다. 기본값은 True입니다. 트리거는 데이터가 수정될 때 동작을 발생시킵니다. 자세한 내용은 DML 트리거 이해를 참조하십시오.

고유 키 스크립팅

테이블에 대한 고유 키 생성을 스크립팅합니다. 고유 키는 중복된 데이터를 입력하지 않도록 합니다. 기본값은 True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UNIQUE 제약 조건을 참조하십시오.



 


내용 :



예제 소스 파일 :



Comments